•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그인
전체메뉴
닫기
      담임 목사
      박 삼 열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평강을 빕니다.


      올해는 Covid 19로 인해 유난히도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국민들은 질병과 방역에 대한 부담감을 안고 두려움 속에 조심스런 한해를 보내었습니다. 국가로부터 교회 공예배도 제재를 받으며 예배드리는 자체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속회는 한 해 동안 마비되었으며, 희망의 새싹들을 바라보면서 교회의 미래를 꿈꾸었던 교육부가 마비 상태로 접어드는 현실을 경험했습니다.


      사회는 모이기를 두려워하는 상황으로 바뀌면서 전도의 문이 닫겼으며, 교인들은 초대교회처럼 사회적 비난을 감수하며 자신의 신앙을 지켜내기에 급급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서 하나님께서 모든 성도들의 건강을 지켜 주셨고 마음을 지켜주셨음을 생각하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19가 우리에게서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는 몸과 마음을 가다듬고 2021년도를 향하여 신앙의 새출발을 해야 합니다. 교회의 부흥은 우리의 뜻이기 이전에 하나님의 뜻이며 주님의 명령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교회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올해는 호세아 61절의 말씀을 붙잡고 회복의 원년을 삼고자 합니다.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임이라” (호세아 61)


      우리 주문진교회는 수많은 세월동안 시련의 광야를 지나 왔습니다. 어려움이 끝나는가 싶을 때 또다시 코로나라는 질병과 마주쳐 교회는 시련의 광야를 계속 걸어가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교회는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하나님께서 회복시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하나님께로 돌아가면 하나님께서 낫게 하실 것만이 아니라 우리 교회의 부흥을 허락해 주실 것입니다. 그러기에 올해의 표어는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로 정했습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께로 돌아가서 회복과 부흥의 한해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소 : (25410) 강원도 강릉시 항구로 43 주문진감리교회 TEL : 033-662-3561
지도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히 오시는 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c) 주문진감리교회 ALL RIGHT RESER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